트레이딩 전략의 의미
MF : 트레이딩 및 트레이딩 업 전략.
ИГРАТЬ.
높은 가격과 높은 가격.
고유 & gt; 독점 & gt; 선택.
시간에 따른 값 증가 & gt; 영원한.
돈 낭비 (자원 낭비, 필요없는 것)
억압 (다른 사람을 차별하는 방법)
Lussozione (이탈에 대한 이탈리아어)
독점적 인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강력한 브랜딩.
- 우수한 품질 (독창성 구입)
스타일리쉬하고 사치 스럽다.
- 지하철에 사람들이 그것을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다른 풍요로운 사람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 것이다.
어떤 장소에서는 특별한 경우를 위해 사치품을 입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가짜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 고급스런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목걸이를 사기를 기다립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걸 감상적인 가치를 잃어 버리기 때문에 그것을 사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부 가방은 다른 가방보다 위조하기가 쉽습니다. 가죽과 반대로 캔버스를 모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들이 사람들을 착취하고 브랜드의 창의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구매하기가 어렵습니다.
- 아무도 그들이 가짜를 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그들은 기다리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구매를 정당화하는 것이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액세스가 용이 한 럭셔리 : 높은 패션 콘텐츠, 가격 / 품질, 접근성 (대상, 미디어, 채널), 의사 소통.
- 고급 카테고리, 권위있는 특성을 지니지 만 대량의 소비자에게 접근 할 수있는 가격과 위치가있는 브랜드 및 제품을 포함하는 소매 카테고리.
- 서비스 세련된 snobmoddities.
P. Diddy Gillette M3Power - $ 16,000.
- 디자이너 및 유명 인사의 서명으로 제품 상태를 제거합니다.
- 광고 캠페인에서 가장 좋은 모델을 보여줍니다.
- 창조적 인 (인위적으로) 한정판.
- 교통량이 많은 지역.
- 가시성의 신호로 거대한 소매 공간에서의 투자.
아래로 무역.
정의 : 아래로 거래.
트레이딩 다운은 고객과의 2 가지 형태로, 회사와의 2 가지 형태로 연관 될 수 있습니다. 비싼 제품이나 브랜드 제품에서 낮은 가격으로 전환하는 고객과 낮은 품질의 제품을 거래하는 것은 경제적 인 제약이나 선택의 변화로 인한 거래 감소입니다.
낮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의 경우, 판매 가격을 낮추기 위해 기능 수를 줄임으로써 고객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선호 할 수 있도록하는 한편 거래가 감소합니다.
예 : 고객은 부채를 줄이기 위해 경기 침체기에 자동차를 전환 또는 교환했습니다.
회사는 경쟁사와 경쟁 할 수있는보다 적은 기능의 저렴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트레이딩 다운과 유사한 용어의 정의와 의미를 찾아보십시오. Management Dictionary는 6 개 범주의 7000 개가 넘는 비즈니스 개념을 다룹니다.
무역 전략.
'무역 전략'이란 무엇인가?
거래 진입 및 퇴출을 위해 충족되어야하는 조건을 정의하는 객관적인 규칙 집합. 거래 전략에는 거래 필터 및 트리거를 비롯하여 거래 종료, 자금 관리, 시간대, 주문 유형 및 기타 관련 정보에 대한 규칙뿐만 아니라 거래 항목에 대한 사양이 포함됩니다. 수량화 가능한 기준을 기반으로하는 거래 전략은 과거 실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되어 향후 실적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무역 전략'을 깨기
무역 전략은 거래 항목, 거래 종료 및 자금 관리에 대한 규칙을 포함하여 거래를하기위한 사양을 설명합니다. 적절하게 연구되고 실행되면 거래 전략은 특정 규칙에 대해 수학적 기대치를 제공 할 수있어 거래 및 투자자가 잠재적으로 수익성이있는 거래 아이디어인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체계화 된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하지만 많은 제약 사항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트레이딩 전략은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리스크 조정 리스크를 높이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무역 전략의 장단점.
트레이딩 전략은 행동 금융의 편향을 피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된 결과를 보장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거래를 종료 할시기를 결정하는 특정 규칙을 가진 거래자는 처분 효과에 굴복 할 가능성이 적어 투자자가 가치를 잃어버린 주식을 보유하고 가치가 상승한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매매 전략은 또한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시장 조건 하에서 스트레스 테스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단점은 수익성 높은 트레이딩 전략을 개발하기 어렵고 전략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것이 쉽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특정 백 테스트 데이터에 대한 거래 전략을 곡선에 맞게 만들 수 있으며 이는 잘못된 신뢰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훌륭하게 수행되었을 수도 있지만 조건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시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성능을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무역 전략 개발.
투자자와 거래자가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거래 전략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기술적 및 근본적인 거래 전략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유형의 전략 간의 공통점은 둘 다 정확도를 다시 테스트 할 수있는 정량화 가능한 정보에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기술 거래 전략은 거래 신호를 생성하기 위해 기술 지표에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간단한 거래 전략은 단기 평균 이동 평균이 장기 이동 평균의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하는 이동 평균 교차 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거래 전략은 기본적인 요소를 고려합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기회 목록을 생성하기 위해 특정 심사 기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준은 매출 증가 또는 수익성과 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투자자와 거래자는 실험, 백 테스트 및 종이 거래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전략을 찾아야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데이 트레이딩을 실행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풋볼 드래프트 전략 : 왜 트레이딩 업이 새로운 트레이딩인가?
풋볼 드래프트 (NFL Draft) 동안, 모든 팀 팬들은 TV에서 자신의 팀이 초안 순서를 아래로 내리려고 비명을 지른다. 그들은 그것이 손실 시나리오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신참 선수가 복권과 같은 것 같습니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팀이 초안을 작성하는 선수가 많을수록 그 중 하나가 가치가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모든 팬들은 자신의 팀이 초안 당첨자임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NFL 드래프트는 2 월과 9 월 사이의 유일한 경쟁입니다. 피할 수없는 초안 열의 "수상자"섹션에 팀을두고 싶습니다. 팀이 초안에서 훌륭한 성적을 얻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가능한 한 많은 "구멍"을 채우는 것입니다. 더 많은 선택을하면 더 잘할 수 있습니다.
팬들은 1) 팀이 적극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2) 다른 팀이 최선을 다해 기다리는 것을 기다리고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팀이 초안 날에 거래 할 때를 좋아합니다. 목표.
트레이딩은 팬 팀이 누군가를 "이기기"위한 또 다른 기회입니다. 하나의 팀이 트레이드의 승리자로 환영받을 것이며, 더 높은 팀을 가진 팀은 다른 팀으로부터 프리미엄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팬들의 진정한 무역 거래에 대한 진정한 사랑은 자부심, 승리 또는 승리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팬들은 위험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팬들은 자신의 팀이 1999 년 드래프트 전체를 트레이드 한 Mike Ditka가 이끄는 뉴 올리언즈 성도와 2000 년 1 라운드와 3 라운드 픽을 리키 윌리엄스에게 트레이드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의 팀이 Washington Redskins와 같기를 원합니다. 워싱턴 레드 스킨스는 그들의 5 번픽 전체를 위해 가치있는 힘을 실어 받았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프랜차이즈가 한 선수에게 고정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레드 스킨스는 성도들의 추천 상품을 두드리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거래에서 얻은 많은 것들을 패키지로 제 7 호 전체 픽업으로 되돌리고 코너 백 챔피언 베일리를 데려갔습니다. Redskins의 1999 드래프트 클래스는 궁극적으로 1, 2, 4, 5, 6 및 7 라운드에서 각각 1 픽으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원래 할당 된 것보다 덜 선택합니다.
왜 레드 스킨은 모든 성도들의 중순 픽에 붙지 않았습니까? 높은 선택은 훨씬 더 가치가 있기 때문에. 즉, 그들은 훨씬 더 가치가 있습니다.
달라스 카우보이 (Dallas Cowboys)의 전임 지미 존슨 (Jimmy Johnson)의 무역 가치 차트 (Traverse Value Chart)에는 많은 변화가 있지만,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를 드러내는 것입니다 : 드래프트 픽은 당신이 더 가까이 다가 갈수록 기하 급수적으로 더 가치가 있습니다.
위에 링크 된 TVC에 따르면, 1 위 전체 드래프트 픽은 3,000의 가치를 갖는다. 세 번째 라운드의 첫 번째 픽은 265입니다.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NFL 팀에게 초안 클래스의 상위 등급 잠재 고객을 제안하거나 3 일째 가장 좋아하는 11 명의 선수를 남겨두면, 그들은 최고 유망주를 취해야합니다.
1 차 및 3 차 선택 사이의 값의 차이는 상당히 크지 만, 중간 선택 사이의 차이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의 첫 번째 픽은 580 포인트로 3 라운드 라운더의 265의 두 배가됩니다. 2 백 56 개는 상위 4 라운드 픽의 112 배보다 약간 더 많습니다.
관점에서 볼 때, 리키 윌리엄스의 드래프트 포지션 (5 위)과 챔피언 베일리 (7 위)의 차이는 200 점으로 3 라운드 14 위와 동일하다. 사실,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여섯 번째, 그리고 일곱 번째 라운드에서 첫 번째 픽을 함께 추가하면 1,041.2 포인트의 거래가 발생합니다. 3,000 개 중 1/3은 넘버를 획득해야합니다. 1 전체.
물론 이러한 선택을 플레이어로 변환하면 항상 변환되지는 않습니다. 초안에서 어떤 지점에있는 플레이어 (또는 초안을 만들지 않은 플레이어도)는 명예의 전당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탑픽이 나올 확률은 훨씬 높다. 이 값은 종종 이러한 플레이어가 최종 결과를 의미하는 것을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Carolina Panthers는 Cam Newton 또는 Terrell McClains를 11 대 가지고 있습니까? Newton, 또는 2011 년 드래프트 한 다른 모든 선수? 팬더 스는 매번 뉴턴을 데려 갈 것입니다. 뉴튼은 게임 체인저, 차이점, 프랜차이즈 플레이어입니다.
"똑똑한"트레이드 다운은 팬더 스에게 여전히 쿼터백을 가져올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Jake Locker 또는 Colin Kaepernick에게 Newton을 포기함으로써 Panthers는 팀을 구한 선수를 넘어 갔을 것입니다.
팬이 보지 못하는 위험 : 게임을 변경하는 플레이어에게 전달하는 기회 비용. 2 위와 3 라운더로 명단을 구입하는 것은 팀을 구성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들립니다. 사실, 그 선수들은 톱픽보다 더 자주 "흉상"이며, 그들의 퀄리티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이것이 더 높은 선택이 더 많은 가치를 지닌 이유입니다. 두 번째, 세 번째 및 네 번째 라운드 선택을 통해 "구멍 채우기"를 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팀에서 필요로하는 것을 플레이어가 할 수 없다면, 그 구멍은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
2004 년에 Matt Millen은 중급 라인을 시작해야했고 Teddy Lehman을 초안했습니다. Lehman은 언더 사이즈 였고 통찰력이 없었지만 Big 12의 생산적인 태클 러였습니다. Millen은 Lehman에서 주사위를 굴려 2 라운드 픽으로 그를 선택했지만 뱀눈이 올랐습니다.
2008 년 Millen은 여전히 중간 라인을 시작해야했기 때문에 2 라운드에서 Jordon Dizon을 드래프트했습니다. Dizon은 너무 작 았지만 unheralded했지만 Big 12의 생산성있는 태클러였습니다. Millen은 Dizon이 프로에게 뛰어들 수 있었고 다시는 그럴 수 없다고 도박했습니다.
중간 라인 배커에게 1 차 선택이나 대형 프리 에이전트 계약을하지 않음으로써 자원을 "절약"하는 대신, Millen은 최소한의 자원으로 주요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려고 자원을 낭비했습니다. 돈을 위해 가치를 얻는 대신에, 그는 나쁜 돈으로 좋은 돈을 버렸다.
당신의 프랜차이즈가 특정 위치에 차이점을 필요로한다면, 그들은 하나를 획득하거나 채워지지 않은 채 "홀"을 남겨 두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직책을 얻으십시오.]"라고 말하지 말고 필요한 위치에있는 플레이어를 얻거나 전혀받지 못하게하십시오. Millen은 이것을 어려운 방향으로 발견했습니다. 중간 라운드 픽으로 시작하는 라인업은 중간 팀이 아니라 끔찍한 팀입니다.
성도들은 리키 윌리엄스를 얻기 위해 전체 초안을 포기했고, 윌리엄스는 프랜차이즈를 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Williams는 훌륭한 선수였습니다. 그는 1 만 개 이상의 커리어를 돌파했습니다. 게다가 성도들이 윌리엄스를 포기하면 대가로 2 명을 포함 해 4 명을 선발했습니다.
역사가 성도들의 무역을 거대한 실수로 기억하고 있지만, 그들은 대가로 차이를 만드는 선수를 얻었습니다. 그들이 트레이드를했을 때, 그들은 드래프트 값을 거의 모두 되돌려 놓았습니다. 차이점 메이커보다 NFL에 더 가치있는 것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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