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득 가격 외환 신호 검토


Forex 신호.


우리 그룹은 2006 년부터 신뢰할 수있는 Forex 신호를 제공해 왔습니다. 실제로 지난 5 년간 Forex 시그널 덕분에 평균 월 이익은 GBPUSD, GBPJPY 및 GBPCHF 거래에서 800 pips 이상이었습니다.


공연.


실제 거래 예제 :


GBPCHF 구매 중지 : 1.5840; TP : 1.5900; TP2 : 1.5960; SL : 1.5780.


GBPUSD 매수 정지 : 1.5850; TP : 1.5910; TP2 : 1.5970; SL : 1.5790.


GBPCHF 매도 정지 : 1.5450; TP : 1.5390; TP2 : 1.5330; SL : 1.5510.


GBPUSD 매도 정지 : 1.5680; TP : 1.5620; TP2 : 1.5560; SL : 1.5740.


Forex 신호.


우리 그룹은 2006 년부터 신뢰할 수있는 Forex 신호를 제공해 왔습니다. 실제로 지난 5 년간 Forex 시그널 덕분에 평균 월 이익은 GBPUSD, GBPJPY 및 GBPCHF 거래에서 800 pips 이상이었습니다.


신호의 월간 가격은 110 달러에 불과합니다.


고객이 되려면 아래 계획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지불해야하는 Plimus 보안 지불 페이지로 이동하게됩니다. 귀하의 계정이 생성되고 로그인 세부 정보가 귀하의 계정으로 전송됩니다. 또한 지정한 휴대폰 번호로 SMS를 받게됩니다. 휴대 전화 번호에 국가 코드를 포함하십시오.


FOREX 검토 방문 사이트.


FOREX는 외환 브로커입니다. FOREX는 MetaTrader4 및 GTX-Forex ECN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FOREX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40 개가 넘는 통화 쌍, 금, 은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30 일 동안 데모 계좌를 개설했고 지금은 Forex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회사를 절대적으로 사랑한다! 나는 이전에 이런 종류의 거래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주식을 거래 할 뿐이었다. 응용 프로그램은 나를 위해 잘 작동하므로 드물게 컴퓨터에 로그온합니다. 사실, 나는 그 응용 프로그램을 선호합니다. Forex는 Faraday Research의 45 일 무료 계정을 제공합니다. 무료 평가판을 통해 패러데이에 가입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끔찍한 고객 서비스는 기업을 찢어 버립니다. 나를 포함한 많은 가난한 거래 플랫폼이 조작 된 것으로 믿습니다. 그들에는 유사한 검토 finspread, 도시 색인, 무역 박람회, forex, gtx, 소금, 바클레이 및 다른 사람을 가진 수많은 회사가 전부있다. 여기 및 다른 리뷰 사이트에서 일부 리뷰. 학기 및 조건에 관계없이 자신이하는 일을 증명할 수 있는지에 관계없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겪지 않도록 시간을 허비했습니다. 모든 문제를 신고하십시오. 그들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걱정하지 않습니다.


최악의 중개인, 규정 정보 확인, FCA가 규제하지는 않지만 섬에서 면허를 취득했습니다.


이 부정적인 리뷰들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이 회사는 나에게 위대하다. 많은 부정적인 리뷰는 외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마진 요구 사항,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방법 또는 적절한 위험 관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제기 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이 브로커를 사용하기 전에 충분한 연구를하지 않았고, 왜 그렇게 잘못되었는지 궁금해합니다.


외환, 최악의 중개인.


먼저 양적으로 시작하고 싶습니다. 나는 경험 많은 FX 상인이고 미국 상인에 관해서는 외환 거래에 관한 확고하고 확고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fxcm이 사업을 중단했을 때 나는 forex에 푹 빠져 있었고, 내 계정은 작았지만 fxcm에 다소 만족했습니다. 이 리뷰는 나중에 리뷰 할 것입니다. Forex는 틀림없이 내가 경험 한 최악의 외환 제공 업체입니다. 그들의 플랫폼은 순수한 쓰레기입니다. 그것은 제가 사용 해본 최악의 플랫폼입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사용 해본 결과, 왜 사용하는지 이해합니다!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 할 때 미끄러짐은 2 ~ 4 pips 이상입니다. 그들의 확산은 상황을 악화시킨다. 그러나 격노하고있는 뻔뻔스런 미끄러짐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어떻게 결론에 도달 했습니까! 나는 여러 플랫폼을 동시에 돌리고 한 쌍의 모든 움직임을 0.001 pip로 지켜 보았다. 그들은 시장 제작자이기 때문에 플랫폼에서 가격 조치를 지연하면서 미끄러짐을 숨겨서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똑똑하지는 않지만 순수한 속임수이며 법정에서 실천할 수 있어야합니다.


저는 수년 전에 FX 상인으로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외국 계좌가 필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미국인은 매우 어리 석다. 외국 중개인에 대한 계좌를 개설 할 수 없으며, 우리도 가질 수 없다. 음, 농노 또는 과목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해외에 거주하고있어, 나는 최고 스위스 브로커와 계좌를 개설했다! 미국의 거래자가 거래를 헤지 할 수있는 능력과 합리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100 : 1 범위의 외국 계좌를 개설 할 수있을 때까지는 성공하지 못합니다. 미국의 거래자가 & quot; 소위 중개인 & quot;을 사용할 필요가 없을 때까지 외환과 같은 경우에만 성공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규정이 변경 될 때까지 미국 상인은 실패 이외에 아무것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내 인생에서 익명 성을 요구하기 때문에 리뷰를 제출하는 것에 대해서도 많은 예약이 있습니다. 그러나 조만간 우리 모두는 말을해야하며, 중개인과는 기본적으로 거래를하지 않기 때문에 외국 중개인과 함께 중년 7 자리 숫자로 6 자리 숫자를 사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forex는 그들의 플랫폼이 지연된 가격 행동 및 미끄러짐을 가진 거래자로부터 도용하는 방식에서 최악의 중개인이자 범죄자입니다.


고객 지원 및 웹 사이트는 무능합니다.


FXCM을 사용하면 FOREX, COM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전 검토가 게시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확인을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이 중개인은 제게 공평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리뷰를 줘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전화로 몇 시간 동안 나를 도왔고 하루 24 시간 매우 전문적인 지원을 받았습니다. 미국 고객 (2 명 중 한 명)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며 해외 중개인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IMHO 및 200 : 1 레버리지가 충분합니다! 행복한 캠프.


Forex는 총 사기입니다. 나는 내가 거래에서 끔찍하다고 생각했다. 나는 돈을 가지고 학습 시스템을 사용하고 일부는 잃어 버렸지 만, 나는 그것에 매달려서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과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50K 달러로 돈을 벌기 시작했고 약 $ 15K로 내려 갔다. 그리고 나는 약간의 연구를 시작했다. 1 주일에 $ 150K로, 그 다음 $ 300K로 돌려 놓았습니다. 그러면 제가 어떻게하는지 압니다. 그래서 나는 $ 1500 REAL USD를 넣었고, 내가 사거나 팔아야 할 때의 핵심적인 징후를 찾아서 같은 전술을 사용하여 거래하기 시작했다. 놀랍지 않게 1 주일 만에 20 달러까지 하락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약간 달러를주는 50-100의 pips를 움직일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나쁘게 느낄 핍의 위 또는 아래로 가면 나에게 약간의 페니를 줄 작은 무역을했을 때 알아 차렸다. 그리고 비슷한 패턴으로 가서 라인에 많은 돈을 넣었을 때 pips는 어떻게 든 나에게 같은 방식으로 작용할 것이고 나는 몇 시간 만에 50 ~ 200 달러를 잃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했고 내부에 내 친구가 파고 들었습니다. 여기 알고리즘이 조사 할 때 조사가 찾은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구입하는 라인에 100 달러 이상을두면, forex는 적어도 10 배의 가격으로 당신과 반대로 거래하게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시장이 약간의 호응을 얻고, 당신이 그것을 들게하면 천천히 물건을 사거나 팔 것입니다 당신이 돈을 청산하거나 뺄 때까지. 이것은 총 사기입니다. 다른 중개인과 함께 가서 그들은 돈을 벌 수 있도록이 소프트웨어 만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forex를 사용하여 확인할 수있는 성공 사례를 들었습니까? 그 문제에 대해 다른 중개인이 있습니까? 경화를 교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물리적 통화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나는 물리적 인 통화를 사용하여 $ 1500로 나의 동일한 전략을 사용했고 일주일에 $ 8000으로 바꾸었다. 이상한 cr ** 및 브로커 없음. forex 당신은 나를 한번 속 였지만 결코 다시는 속였습니다.


무료로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면 FOREX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FXCM을 사용하여 전화 나 노트북을 통해 거래를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Forex의 웹 터미널과 앱이 찢어지기 시작했다.


웹 터미널에서 거래 장부에 액세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계정에 이상한 거래가 있었고 해당 플랫폼에서 기록에 액세스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서 https가 아닌 보안되지 않은 웹 사이트의 거래 데이터 레코드로 전달되었습니다. 의심스러운 거래에 대한 딜러 비율이 잘못되었습니다. 그것은 체리 선택 번호와 같았습니다. 시대는 끝났다. 나는 무역하는 동안 wireshark를 사용합니다. 나는 패킷과 스크린 샷을 캡쳐했다. 이상한 것들. 사기가 없더라도 공구가 약합니다. FXCM에 들어 가지도 않았습니다.


중대한 웹 사이트 및 너는 그것에게서 많게 유익 할 수 있는다 나를 위해 forex 무역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알는 중대한 경험이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Profit-ForexSignals (ProfitFxSignal) 검토 방문 사이트.


2012 년 5 월 -12 월 : ProfitFxSignal / Profit-ForexSignals에 대해 의심 스럽거나 가짜의 긍정적 인 리뷰가 많이 접수되었습니다.


2013 년 1 월 : FPA는 Profit Forex Signals가 비 고객에게 가짜 리뷰를 반복적으로 지불했다는 절대적인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Profit Forex Signal은 마침내이 속임수에 대해 고백했습니다. Profit Forex Signal은 또한 자신의 페이지에있는 상을 위조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 가짜상은 주요 웹 사이트에서 삭제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FPA는이 회사와 관련하여 높은 수준의주의를 권고합니다.


이전 ProfitFxSignal. 이 회사의 다른 웹 사이트에는 profitfxsignal 및 forexcalibursignal이 포함됩니다.


성능 테스트.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Profit-ForexSignals (ProfitFxSignal)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2014 년 12 월 9 일 Anna가 제공 한 Profit-ForexSignals (ProfitFxSignal) 프로파일.


우리 팀은 다년간의 외환 거래 경험을 가진 고도의 전문 상인 그룹입니다. 우리는 다국적 기업, 금융 기관, 은행, 외환 브로커 및 머니 매니저를 위해 거래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서비스를 통해 외환 거래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가입하시면 정확성, 전문성 및 수년 간의 경험이 투자 가치가 있음을 신속하게 깨닫게됩니다.


당신의 성공은 우리의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실패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왜 우리는 마이너스 거래 월을 경험 한 적이없는 유일한 외환 신호 제공자입니다. 우리의 성과를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우리의 기술은 수년에 걸쳐 테스트되었습니다. 우리는 실시간으로 중요한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가격이 언제 어디서 움직일 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 중앙 은행이 EUR / USD를 언제 매매하려고하는지, 잉글랜드 중앙 은행이 시장에서 GBP를 방어하려고 할 때 그들이 어떤 가격을 제공 할 것인지를 안다. 가정이나 예측은 없습니다. 단지 사실입니다.


우리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우린 알아. 그것은 우리의 뚜렷한 이점입니다.


기본 플랫폼에서 브로커의 가격에 반영 될 때이를 확인하기 전에 실제 은행 주문 방법을 확인합니다. 이런 종류의 귀중한 정보는 시스템, 분석 및 전문 기술 외에도 다른 중요한 지표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최고의 외환 신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초를 세면 하트 비트에 적시에 중요한 정보에 의존해야합니다. 이익 forex 신호 24 / 7 당신을 위해 작동합니다.


EA, 거래 로봇 또는 기타 외환 경보 서비스가 우리의 성과를 이길 수 없습니다.


우리의 실시간, 실제 인력은 최고의 투자가 될 것입니다. 멋진 패키지는 쓸모없는 기술 지표 또는 무료 조언을 제공하지 않아 부정확 해집니다.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2 주에서 그 (것)들을 시험하고있다. 나는 경제 패키지를 가지고있다. 그 순간에 결과는 받아 들일 만하다.


나는 진주 패키지를 사용하여 작년 12 월부터 이익 외환 신호를 받고 있습니다. 7 월 중순까지는 모두 괜찮 았고, 이익 forex 신호는 아마도 지난 3 개월 동안 나의 이익을 지워 버렸을 것입니다. 그 후에 그들은 나의 이익을 회복하기 시작하고, 1 개월 후 그들은 다시 모습을 드러냅니다. 거래 외환 거래가 감소하고 거래가 성사되는 것을 이해하지만 실제로는 좋지 않아 즉시 계정에서 이익을 잃기 시작하기 때문에 기쁩니다. 나는 한 달에 한 번 나의 이익을 철회한다고 언급해야한다. XM 중개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나는 이익을 내기 시작한다. 6 개월에 한 번씩 길을 잃으면 좋은 일입니다.


또한 나는 이익 forex 신호가 빠른 도달 계획, 당신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적어도 3 개월 후에 볼 수있는 실제 이익이 아니라는 것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이익 forex 신호를 가진 나의 경험은 아주 좋다. 처음에 그들은 항상 나에게 약속 된 돈과 돈을 벌었습니다. 둘째, 그들은 항상 나와 채팅하고 이야기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나는이 회사를 모두에게 추천 할 수있다. 조르가 키스.


귀하가이 회사와 거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귀하의 조언은 간단합니다. DON & T. 가능한 한 빨리 반대 방향으로 달리십시오. 이 회사의 큰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상인.


나는 2012-2013 년에 표준 패키지를 샀다. 그들은 꽤 잘했다. 나는 30pips tp1 목표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들이 -30pips sl을 말할 때 -35 또는 -40pips가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나는 2015 년 12 월에 돌아와서 sl 5pips를 제외하고별로 변화가없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sl 없이는 거래가 없었습니다. 나는 신호를 받고 시작하고 시작했다. 나는 그들이 개입 할 것을 생각했지만 거래가 되돌아 왔고 개입 할 필요가 없었다. Fed 회의가 있은 다음날 영국의 국민 투표 소식과 Gbpusd 1.56 구매 신호가 15K 달러의 계정을 망가 뜨 렸습니다. 그들은 포지션을 잃지 않도록 신경을 쓰거나 개입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1.56에서 매수 신호 매입 GBPUSD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투자자들에게이 사람들에게서 멀어 지도록 경고하고 싶다. 그들은 정직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썼다면 손실을 받아 들일 것이지만, 이 방법은 거짓말을하는 것이다.


업데이트 :이 회사는 완전히 사기입니다! 일단 돈을 받으면 당신은 사라지고 고객은 전혀 신경 쓰지 않고 절대 대답하지 않으며 심지어 CEO도 "걱정 마세요"라고 말하면서 몇 달이 지나면 계정을 날려 버리고 개방적인 직책은 당신의 계좌를 날려 버릴 때까지 더 길고 길게 그리고 나서 다시 투자 할 것을 말하고 다시 회복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똑같은 말을 계속해서 말하십시오. 그들은이 말을 전혀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내가이 문제를 해결했는지 여부를 알기 위해 나에게 연락 한 사람들은이 회사와 함께 구독해야합니다. 지금은 모두 당신에게 말하고 결코 구독하지 마십시오. 좋은 말을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사람들을 100 % 확신합니다. 희생자가되지 마라.


3.5 개월 전 프로 팩에 가입했습니다. 좋은 약간의 핍을 만들었습니다. 광고를 한 것의 평균보다 높았습니다. 그런데 골드 팩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조금 의심 스럽지만 말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멋지고 쉽게 갔다, 금 꾸러미의 관리는 나의 의견으로는 결점이 없다. 그리고 지난 달에 나는 나의 25 퍼센트를 거의 올렸다.


지난 주에 기본 서비스에 가입했는데 결제 후 회신을받지 못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후, 그들은 미안하다 지연과 그들은 나를 더 나은 서비스에 넣어 것입니다.


나는 환불을 요구했다. 그리고 그들은 매우 무례했다, 환불은 처리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7 일과 돈이 없었다.


나는 그들을 여러 번 다시 편집했는데, 클라이언트 측에서는 응답이 없었지만, 다른 부서의 한 여성이 나를 에드하고 걱정하지 않았다.


그녀는 돈이 아니기 때문에 그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말하지 않는 또 다른 중요한 정보는, 당신이 그들의 서비스에 서명 할 때, 당신이 계약을 맺을 것을 요구하는 지불 후 2 단계를 가지고있어서 그들은 책임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웹 사이트에 우리가 환불하겠다고 말하면서, 비록 당신이 돈을 다 잃더라도 사기꾼이 당신에게 서명하지 않고 받아 들였기 때문에, 당신은 잃어야 할 것이고, 잃어 버릴 필요가 있다면 법원에서이 계약을 유지할 것입니다. 환불.


위의 계약은 내가 가입하지 않은 이유에 대한 주요 문제 였고, 돈을 가져간 후에 당신을 잡아 먹습니다 !!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