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캡 및 무역 프로그램 디자인 옵션


캐나다 : 온타리오 캡 앤 더 (Cap-and-Trade) 프로그램 디자인 옵션 발표.


회사의 연결.


온타리오 주 환경 및 기후 변화 부 (Ministry of Environment and Climate Change, MOECC)는 Cap-and-Trade 프로그램 디자인 옵션 (Cap-and-Trade Program Design Options)이라는 제목의 토의 보고서를 발표하여 주정부가 예상 한 온실 가스 (GHG) 배출권 거래 시스템.


당신이 알아야 할 것.


MOECC는 12 월 16 일까지 토론 문서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2016 년 초에 발표 될 cap-and-trade 규정 초안에 의견을 반영 할 예정입니다. 다음과 같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몇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특히 천연 가스 발화기와 같은 화석 연료의 최종 사용자 또는 이들 연료의 수입자와 배급 자의 상류에 부과 될 수있는 에너지 부문의 특정 온실 가스 배출에 책임이있다. 특정 산업, 특히 배출량이 많고 산업에 노출 된 산업에 대해 자유 배출권을 할당하거나 경매에서 그 수당을 구매해야하는 정도; 수입 화석 연료와 탄소 집약적 인 전기에 대한 관세 부과 여부 및 방법에 따라 탄소 가격에 직면하게 될 국내 연료 생산자와 전기 발전기의 경쟁 분야를 평준화 할 것인가.


이 주요 쟁점들 각각은 아래에서 더 논의됩니다.


온타리오 캡 앤 무역 개요.


MOECC는 캘리포니아와 퀘벡이 자체적으로 cap-and-trade 시스템을 이미 시행 한 지역적 기반 구조 인 WCI (Western Climate Initiative)에 따라 온타리오주의 모자 및 무역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작년에 연결되어 캘리포니아 및 퀘벡의 배출권 크레디트를 관할 구역에서 사용하고 대륙에서 가장 큰 탄소 시장을 창출하도록했습니다. 현재 MOECC는 2017 년 1 월 1 일을 2017 년 1 월 1 일 캘리포니아와 퀘벡 (Qubecbec) 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해 자체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시작일로 삼고있다.


온타리오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system)는 (i) 대형 산업 및 기관 배출 업체, (ii) 운송 연료 배급 업체 및 (iii) 천연 가스 배급 업체와 관련된 온실 가스 배출량을 포괄해야합니다. 최근에보고 된 배출량 자료에 따르면, 온타리오주의 140 개가 넘는 시설이 현재 제안 된 기준치 (아래 참조)를 사용하여 보상 될 것입니다. MOECC는 적용 분야의 탄소 배출량을 2017 년까지 예상 된 수준으로 예상하고 이후 2020 년까지 매년 약 3.7 % 씩 감축 할 예정이다. 적용 범위를 충족하지만 2016 년 1 월 1 일까지 운영을 시작하지 않는 새로운 시설 또는 이후 3 년째부터 의무 준수 의무가 시작됩니다.


MOECC가 고려하고있는 다양한 디자인 요소 중에서 3 개 요소는 cap-and-trade 시스템이 해당 지역의 산업 활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결정하는 데 특히 중요합니다.


규제 온타리오는 해당 분야와 관련된 배출 규제에 다음 임계 값을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러한 문제 외에도 MOECC의 토의 문서에는 등록 요구 사항, 시장 규칙, 가격 안정성 메커니즘, 수당 은행, 오프셋 크레딧 사용, 조기 자발적인 감축 인식, 규정 준수 요구 사항 및 집행을 포함하여 많은 다른 디자인 옵션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및 처벌.


토론 논문에 대한 의견은 2015 년 12 월 16 일까지 환경 레지스트리를 통해 온라인으로 MOECC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내용은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특정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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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자세한 내용 : Ontario 's Cap-and-Trade Program을위한 제안 된 옵션.


앞선 글에서 언급했듯이 온타리오 주정부는 2015 년 4 월에 퀘벡 및 캘리포니아의 기존 상한 및 교역 시스템과 연결되는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을 시행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여름에 광범위한 공개 상담을 한 후 온타리오 주정부는 2015 년 12 월 16 일까지 일반 대중의 의견을 수렴 할 수있는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 디자인 옵션 용지를 발표했습니다. 현재의 협의 과정의 일환으로 온타리오 주정부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요소에 대한 의견을 구합니다. 타이밍, 프로그램 범위, 온실 가스 배출 상한, 허용 분배, 가격 안정성 메커니즘, 시장 설계 기능, 컴플 라 이언 스 요구 사항, 유연성 메커니즘 및 집행을 포함한 프로그램 설계. 의견은 2016 년 초에 표기 될 것으로 예상되는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에 대한 규제 제안의 개발을 알릴 것입니다. 모자 및 무역 규정이 확정되기 전에 또 다른 라운드의 공개 협의가 이어질 것입니다.


온타리오주의 제안 된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은이 주정부가 1990 년 수준보다 15 % 낮은 2020 년 배출 감축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돕는 주요 도구가 될 것입니다. 특히이 프로그램은 규제 된 시설 및 활동으로 인한 온실 가스 배출량 상한제를 설정하여 해당주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뚜껑이 낮아져 전체적인 온실 가스 배출량이 줄어 듭니다. 온타리오의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의 주요 제안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일 : 2017 년 1 월 1 일에 2017 년 3 월에 첫 번째 경매로 경매가 시작되는 제안 된 시작일. Cap : 허용되는 온실 가스 배출량을 이산화탄소 톤으로 제한하는 프로그램의 해마다 제한이 설정됩니다. 동등한. 이 상한선은 2020 년 감축 목표를 달성하고 궁극적으로 온타리오주의 2030 년과 2050 년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율로 감소하는 예측 2017 년 배출량으로 설정 될 것을 제안합니다. 적용 범위 : 전기 (수입 된 전기 포함), 산업 및 대규모 상업 활동 (예 : 제조, 비금속 가공, 철강, 펄프 및 제지, 식품 가공), 기관, 운송 연료 (프로판 및 연료 유 포함) ), 천연 가스의 분배 (예. 가열 연료). 온타리오 주에서는이 프로그램이 에너지 낭비 시설을 어떻게 다루는 지 고려하고 있습니다. 규제 지점 :이 분야에 대한 다음과 같은 규제가 제안되고있다 : 연간 온실 가스 배출량이 25,000 톤 이상인 산업 및 기관의 배출원은 배출 지점 (즉, 시설)에서 충당된다. 국내 전기 생산은 연료 분배기 수준에서 적용되며 전기가 지방에 유입되는 지점에서 전기를 수입합니다 (첫 번째 관할 구원자). 일부 예외는 국제 또는 주정부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에 직접 연결되는 설비 (이 발전소는 전기 발전기에서 다뤄질 것입니다)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운송 연료 (연료 유 및 프로판 포함)는 처음 시장에 출시되는 유통 단계 - 200 리터 이상의 부피와 온타리오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수입 및 국내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천연 가스의 분배 - 합계로 연간 25,000 톤 이상의 온실 가스 배출량과 관련된 천연 가스의 유통 업체의 경우, 규제 시점은 가스가 파이프 라인에서 지방의 분배 네트워크로 전송되는 시점에 있습니다 고객. 배출 범위 : 고정 공정과 연소 배출 모두를 다루는 것이 제안된다. 신규 및 확장 시설 : (1) 2016 년 1 월 1 일에 가동을 시작하여 연간 배출량이 연간 25,000 톤 이상인 신규 설비는 3 년차 가동을 시작할 때 준수 의무를 지닙니다. (2) 기존 시설이 확장되고 배출량이 연간 25,000 톤의 준수 기준을 초과하면 임계 값에 도달 한 첫해부터 의무 준수 의무가 부과됩니다. 프로그램 옵트 인 : 온실 가스 배출보고 (Ontario Gas Regulation Reporting) 452/09 온타리오 주 규정에 따라 배출량보고 의무가있는 시설은 제안 된 배출권 거래 및 무역 프로그램에 옵트 인 할 수 있음을 제안합니다. 선택하는 회사는 옵트 아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시장 디자인 특징 : 온타리오 주에서는 경매 예약 가격 및 전략적 예비 가격 등급을 포함하여 퀘벡 - 캘리포니아 시장의 프로그램 매개 변수와 제휴 할 계획입니다. 2015 년 경매 예약 가격은 캐나다 퀘벡 및 캘리포니아에서 각각 12.08 달러 및 12.10 달러로 책정되었습니다. 탄소 누출 위험 완화 : 탄소 누출 위험을 다루고 새로운 배출권 거래제 프로그램으로의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직접적으로 이행 의무가있는 대형 방출 자에게 수당의 일부를 무료로 배포 할 것을 제안합니다. 발전에 기인 한 배출은 자유 할당을받을 자격이 없지만 무역 된 상품의 집중 생산으로 인한 배출은 적격이다. 시설 할당은 보조 요인의 곱, 설비의 배출 기준 및 모자 조정 계수에 근거한 방정식에 따라 결정될 것이다. 수당의 나머지는 경매에서 판매 될 것입니다. 유연성 메커니즘 : 구매자 및 해당 대상은 은행 거래 될 수있는 금액 또는 보유 할 수있는 기간 (보유 제한에 따라)에 제한없이 은행 수당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옵셋 : 온타리오 주 프로그램의 준수를 위해 옵셋 사용을 허용하고 현재 퀘벡 및 캘리포니아에서 허용되는 프로젝트 유형에 대한 프로토콜을 고려합니다. 온타리오주는 Offset Credit Registry를 수립하고, 캐나다 내 적격 프로젝트로부터 배출 감축 및 흡수에 대한 오프셋 크레딧을 발행하고, 프로젝트를 집계하며, Québec과 캘리포니아가 발행 한 오프셋 크레딧을 인정하고, 오프셋 사용을 최대 8 개로 제한 할 것을 제안합니다 전체 준수 의무의 %. 국경 탄소 조정 : 제안 된 옵션에는 전기 및 연료의 국경 탄소 조정이있어 경기장을 평준화하고 누출을 줄입니다. 온타리오주는 또한 제안 된 배출권 거래 및 무역 프로그램이 적용될 수있는 다른 부문에 대한 국경 탄소 조정의 적용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조기 감축에 대한 인식 : 온타리오주는 제품 생산량 벤치마킹이나 조기 감축 수당을 통해 조기 감축을 인정할지 여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시행 및 처벌 : Québec 및 California 규칙과 마찬가지로 배출량이 초과 된 단체는 3 대 1로 규정 준수 벌금이 부과되며, 실사시 각 수당에 대한 3 가지 추가 공제액과 원래 충당금 .


모자 및 무역 디자인 제안서에 대한 의견은 2015 년 12 월 16 일까지 접수되며 환경 및 기후 변화 부장관 또는 온라인상의 Melissa Ollevier에게 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정책 제안 통지 :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 디자인 옵션.


환경 및 기후 변화 교육부.


2015 년 11 월 16 일


정책 설명 :


기후 변화는 우리 시대의 가장 긴급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온타리오 주가 온실 가스 감축을 달성하고 강건하고 번영하는 저탄소 경제를 조성 할 수 있도록 강력하고 공동의 행동이 필요합니다. 올해 2 월 환경 및 기후 변화 부는 온실 가스 배출 감축을 통해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기후 변화 대응을위한 중요한 기후 변화 대책으로 탄소 가격을 결정한 기후 변화 협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배출량 제한, 혁신적인 회사에 대한 보상, 산업에 대한 확실성 제공, 투자 기회 확대 등 온실 가스 배출량을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2015 년 4 월, 정부는 온실 가스 배출 제한을위한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시행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그 당시 퀘벡과 캘리포니아에 의해 시행 된 공동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에 참여할 의사가 있음을 나타 냈습니다.


정책의 목적 :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정부가 온실 가스를 줄임으로써 기후 변화를 해결하기위한 주요 이니셔티브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해당 시설에서 배출되는 온실 가스의 한도 (즉, 한도)를 설정함으로써 대기로 유입되는 온실 가스의 양을 줄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뚜껑을 낮추고 온실 가스 오염을 줄입니다.


기타 정보:


공개 상담 :


이 제안서는 2015 년 11 월 16 일부터 30 일간의 공개 검토 및 의견 게시 기간 동안 게시되었습니다. 의견은 2015 년 12 월 16 일까지 접수되어야합니다.


코멘트 기간 동안 접수 된 모든 의견은 정부 부처의 의사 결정 과정의 일부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접수 된 모든 의견 및 제출물은 공개 기록의 일부가됩니다.


고위 정책 고문.


환경 및 기후 변화 교육부.


기후 변화 및 환경 정책과.


항공 정책 도구 및 프로그램 디자인 부서.


77 웰 슬리 스트리트 웨스트.


전화 번호 : (416) 212-4552.


추가 정보:


다음 정부 관청에서는이 제안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서류들을 열람하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십시오.


77 웰 슬리 스트리트 웨스트.


전화 번호 : (416) 314-3923.


아래에 링크 된 문서는 공개 상담을 강화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모든 링크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


이 사이트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정부에서 관리합니다.


Cap & Trade 프로그램 디자인 옵션에 대한 OFVGA 응답.


캐슬린 윈 (Kathleen Wynne) 총리는 농업 및 식품 분야에서 연간 성장률을 두 배로 높이고 2020 년까지 120,000 개의 일자리를 창출하도록 도전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 과일 & amp; 야채 재배자 협회 (OFVGA)는이 놀라운 목표를지지하며 OFVGA는 온타리오 주 정부와 협력하여이 목표를 지원하기를 희망합니다. OFVGA는 또한 온타리오 과일 및 채소 부문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정책 및 법안을지지합니다.


온타리오 주정부는 환경 및 기후 변화 부 (MOECC)를 통해 Cap & amp; 무역 프로그램 디자인 협의 옵션으로 탄소 시장 개발을위한 탄소 거래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OFVGA는 온타리오 주 (州) 및 MOECC 제안에 대해 Cap & amp; 무역 프로그램 디자인.


처음부터이 프로그램의 세밀한 세부 사항이 제공되지 않았으며 영향을받는 관점에서 평가되지 않았 음을 밝혀야합니다. 이 영향에 대한 미지의 요인이 너무 많아서 온타리오주의 경제가 너무 큰 구조 조정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우려가 있으며, 특히 농업 및 원예 경제 국가의 경제가 현재의 방향을 유지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한 OFVGA는 온타리오주는 이웃보다 경쟁력이 떨어지는 법안의 영향과 온타리오 주에서이 관할 구역으로 이전하는 사업에 미칠 수있는 잠재적 인 영향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이는 위에서 언급 한 프리미어 리그 도전에 모순입니다. 잠재적 누설 & rdquo; 온타리오주의 생산 및 일자리에 관한 정보는이 정책 및 기타 정책으로 인해 과장 될 수 없습니다.


캡 & amp; amp; 무역 프로그램.


식량 안보와 경쟁력은 캐나다의 과일 및 채소 생산의 핵심이며, Cap & amp; 무역 프로그램은 온타리오 재배자의 경쟁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모자 & 캡의 충격은 필수적입니다. 무역 프로그램은 경제에 대한 직간접 적 영향과 관련이 있으며이 분석은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이 협의에서 제기 된 질문이 제안 된 내용의 영향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재배자가이 프로그램이 제시되는 방식을 수락하고있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Cap & amp; 원예에 대한 영향 분석을 포함한 무역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1. 귀하의 업종 및 / 또는 시설에 영향을 미치는 퀘벡 및 캘리포니아와 어떻게 연결될 것으로 예상합니까?


2. 온타리오 산업은 온타리오 주를 위해 유익 할 수있는 다른 관할 지역의 거래 체제 연결 경험이 있습니까?


3. 업종 및 / 또는 시설에 영향을 미치는이시기를 어떻게 예측합니까?


많은 생산자들이 강력한 수출 (예 : 온실 생산자, 인삼 재배자) 또는 치열한 국제 경쟁 (예 : 아스파 라 거스 재배자, 야채 재배자, 부드러운 과일 재배업자)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비용이 증가하게됩니다 경쟁 우위를 가지고있는 관할권과 경쟁하기 어렵다. (생산 원가와 낮은 노동 비율, 낮은 전력 요금, 환경 불평등, 기술 제한 등). 예를 들어, 페루의 아스파라거스 생산자는 Cap & amp; 무역 정책으로 인해 결과적으로 공급자의 에너지 (연료, 전기) 공급원의 비용이 증가하게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작물 보관에 에너지를 필요로하는 재배자 (예 : 사과)는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없는 비용 상승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실행 속도는 생산 비용의 증가로 인해 일부 중요한 투자 및 비즈니스의 이탈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온실 가스 투자 (대략 1 에이커 당 $ 1M 미만)가이 지역을 더 빨리 떠나 미국 (오하이오 주 미시간)의 유사한 지역에 착륙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프로그램 시작 날짜가 늦어지면 온타리오주의 온실 가스 감축 목표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연간 상한선이 더 가파르게 하락할 것이라는 점을 지적하면 2017 년 1 월 1 일 시작일은 산업, 기업 및 가정이 모자와 무역 프로그램?


경제적 충격을 결정할 수 있도록 수입 및 수출에 직접 영향을받는 사업에 대해 규제 영향 평가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쟁 관할 구역은 온타리오 주 식품 재배자에게 강제되는 동일한 정부 표준 비용에 대해 책임을 져야합니다. 2017 년 1 월 1 일 (13 개월 미만) 날짜를 사용하려면 산업이 해당 정책을 시행하기위한 정확한 일정을 평가할 수 있도록 경제적 영향 평가를 수행해야합니다.


5. 온타리오는 프로그램에 따른 배출 의무 준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배출자를 돕기 위해 광범위한 교육과 봉사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 주에서 모자와 무역 프로그램을 준비하면서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현행 프로그램 하에서의 농업으로부터의 직접 배출은 면제 된 것으로 간주된다. 이것이 중요한 첫 번째 단계이지만, Cap & amp; 농업 무역. 온타리오 주정부는 온타리오 원예 농가에게이 정책이 제공하는 어려움을 먼저 인식하고 재배자에게 경제적 영향 평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온타리오 재배자들은 농작물의 가치와 운영의 실행 가능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불확실한시기에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온타리오 주정부는 소비자에게이 모자 및 모자 제품의 영향에 대한 정확한 평가를 제공해야합니다. 소비자 가격에 대한 무역 프로그램.


6. 다른 분야로 범위를 넓히는 것에 대한 고려가 있어야 하는가?


아니요, Cap & amp; P의 신뢰성있는 영향 분석이있을 때까지 고려하지 않아야합니다. 무역 프로그램.


7. 온타리오의 프로그램은 매립으로부터의 배출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여 에너지 - 폐기물 시설을 어떻게 처리해야합니까?


온타리오 주 정부는 & ldquo; waste & rdquo;라는 용어를 다시 정의해야합니다. 농업에서는 소위 & ldquo; waste & rdquo; 제품은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용도를 찾고 있지만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원예 작물 생산에서 그러한 제품이 에너지 전환이 가능한 경우 (예 : 생화 소화 시설에서) 재생 가능 또는 재활용 가능한 위치에 놓인이 생산 계획의 제품은이 법규에서면 제되어야합니다.


8. 다른 분야로 범위를 넓히는 데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까?


탄소 (임업, 에탄올, 바이오 디젤)를 포획하고 격리하는 다른 분야들도 다양한 면제 대상이되어야한다. 우리는 탄소를 포획하는 사람들이 Cap & amp; 무역 프로그램.


9. 온타리오주의 프로그램은 매립으로부터의 배출이 프로그램의 적용을받지 않기를 제안한다고 간주하여 에너지 - 폐기물 시설을 어떻게 처리해야합니까?


현재의 매립지는 메탄의 원천이며, 실제로 많은 지역에서 메탄 소화 / 생산이 포착되고 이용되어야한다고 생각되어왔다. 메탄은 중요한 온실 가스이지만 적절한 기술과 함께 사용하면 온실 가스 영향을 줄이는 중요한 연료 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10. 고정 공정 및 연소 배출물 처리 방법은 어떻게 다릅니 까?


11. 고정 공정 배출물과 연소 배출물을 정의하기위한 지침 원칙은 무엇인가?


탄소를 포획하는 사람들을위한 상쇄는 이러한 정책 개발의 필수 요소이다. 원예 생산자의 경우, 과수원 (나무와 풀은 장기간의 식물), 온실 (단기 포획을위한), 무경운 관행, 건강한 토양 미시 및 거시 생물을 지원하는 최상의 관리 관행 (탄소를 격리시키는 지구 웜 포함) 토양 침식을 줄이기 위해 방목지, 완충 지대, 바람막이를 모두 오프셋에 포함시켜야합니다.


Cap & amp; Design의 디자인에 관한 환경 및 기후 변화에 대한 권고 무역 프로그램.


오프셋 & ndash; 공정이 일반적인 관행인지 아닌지에 대한 제한없이 농업으로부터의 여러 오프셋이 포함될 것을 강력하게 촉구한다. 탄소 포집 (모든 식물) 및 탄소 격리 (대기 중 탄소의 장기간 침착)에 크게 기여하는 활동은 탄소 상쇄로 포함될 수 있어야합니다. 과수원 목록에는 과수원 (나무와 풀은 장기 식물), 온실 (단기 포획을위한), 무경운 관행, 건강한 토양 미시 및 거시 생물을 지원하는 최상의 관리 관행 (지구 웜 포함)이 포함됩니다. 탄소를 토양에 격리 시킴), 토지를 초원, 완충 대 및 바람막이 활용으로 전환.


국제 무역에 대한 시사점 Cap & amp; 다른 관할권의 농산물 수입 (유사한 탄소 전략이없는 농산물 포함)과 관할 구역으로의 수출에 대한 무역 프로그램은 입법이 추진되기 전에 완료되어야한다. 이 제안 된 프로그램의 경쟁력 및 국내 식량 생산 및 보안에 대한 영향은 현재로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온타리오 재배자가 공정한 방법으로 경쟁 할 수 있으려면 정부가 위임 한 비용과 같이 인위적으로 결정된 생산 비용을 식품 가격, 농민, 소비자, 직업 및 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평가해야합니다. 비슷한 Cap & amp;이없는 지역의 농산물 수입에 대한 정부의 대응 방안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 무역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세금 영향에 대한 농장 사업자 등록 번호 사용 (& ndash; Cap & amp; 무역 시스템이 사용될 경우, 농민에 대한 세금 공제 또는 제거와 같은 농민에 대한이 프로그램의 비용을 개선하는 시스템을 농부의 우려를 해결하기위한 예시 적 전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집계 & ndash; 원예 부문 관점에서 볼 때 OFVGA는 해당 부문에 대한 크레딧 집합자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예 시설 내의 각 하위 부문에 탄소 포획 및 격리의 일부 표시가 사용되는 것이 제안된다 (예 : 에이커 당 에이커 당 나무의 가치로 사과의 에이커를 크레딧으로 사용할 수 있음).


MOECC는 OFVGA와 협력하여 원예 부문의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을 촉진하고 원예가 모든 온타리오 주민들을위한 신선한 농산물의 지속 가능한 공급원임을 보장하기위한 전략을 개발하도록 요청합니다.


원본 제출물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최초의 토론 문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온타리오 과일 & amp; 야채 재배자 협회.


온타리오 과일 및 채소 재배자 & rsquo; 협회 (OFVGA)는 1859 년에 설립되어 온타리오 주와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농산물 단체 중 하나입니다. 온타리오 과일, 채소 및 온실 농가의 목소리로 OFVGA는 온타리오 과일 및 채소 농가와 식용 원예 산업을 대표하여 국가적으로 인정받는 비영리 협회이며, 주정부, 전국, 국제적으로 이 분야는 원예 및 전문 작물에 특화된 8,700 개의 일자리뿐만 아니라 온타리오 주에있는 농장 기반의 비 가족 일자리 3 만개를 지원합니다. 온타리오 주에서는 125 개 이상의 과일 및 채소 작물이 재배되고 있으며 연간 농장 게이트 값은 17 억 4 천만 달러 (2014)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으로 문의하십시오.


OFVGA 이사회 의장


OFVGA 이사회 부의장.


OFVGA 프로퍼티 섹션 위원장.


안전망 OFVGA 섹션 의자.


OFVGA 수석 부사장


519 763 6160 x115.


에너지 및 환경 조정관.


온실 온실 야채 재배자 (OGVG)


519 326 2604 x205.


뉴스 검색.


뉴스 자료실.


온타리오 가을 경제 성명서에 관한 공개 서한.


연구는 원예 부문에 대한 최저 임금의 영향을 보여줍니다.


비용 증가는 온타리오의 과일 및 채소 재배자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OFVGA 대응 : 온타리오 폐기물 무료.


아스파 라 거스 재배자가 온타리오 과일 및 야채 산업 훈장 수상.


OFVGA 대응 : 모자 및 무역.


계속 연락하십시오.


Guelph, ON, Canada의 현재 날씨.


유용한 링크.


2017 & copy; 온타리오 과일 및 채소 재배자 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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